KASLI 퍼즐 자체제작

KASLI-Korean American Silver Lining Initiative

이번주 퍼즐입니다. 바로 아래 링크를 누르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.
이 링크입니다:
https://drive.google.com/…/1Ur_R48YK6oIYri3sYQQlSkIIA3hTNCw…

1. 찬송가 퍼즐: 사회적 거리두기 (social distancing) 가 주님과의 거리는 더 가까와지는 시기로 변하길 기도합니다. 찬송 가사도 찾으시고, 찬송도 하시면 신앙고백이 어우러진 두뇌운동이 됩니다.

2. 심리방역: 요즘같은 상황에서는 예방수칙, 면역력 강화 뿐 아니라 마음을 잘 다스리는 심리방역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. 어르신들께서 상황에 압도되지 마시고 마음을 잘 추스리시길 바랍니다.

3. 공구함: 예전엔 웬만한것은 다 고쳐 쓰고 그랬지요. 특히 손재주 있으신 어르신들도 많으셨구요. 단어 중에 뻰찌가 있습니다. 사실 국어순화를 통해 펜치로 이름이 바뀌긴 했습니다만, 어르신들께는 뻰찌가 더 친숙한 것 같아서 뻰찌로 놔뒀습니다.

저를 위해 단체로 기도하시는 어르신들이 계시답니다. 제가 아프면 안된다고… 이런 축복 제가 받아도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, 그만큼 더 열심히 만들고 나누라는 뜻으로 알고 다시 새 퍼즐 제작에 들어갑니다.

매 주 제가 보내는 퍼즐보다 더 많은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받습니다. 암 투병 후에 밖으로 나가지도 못해 답답한 마음을 퍼즐로 달래신다는 소식도 전해 받았고, 시니어 뿐 아니라 전교인에게 주보와 함께 퍼즐을 보내고 있는데 집에만 있어야 하는 아이들의 한글공부 교재로도 사용된답니다 (음… 단어 선정이 조금 올드하긴 한데…).

이 종이 두 장이 이렇게 많은 마음을 어루만질줄은 정말 몰랐습니다. 이런 기쁨과 보람을 나누길 원합니다. 주위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하셔서 프린트 하셔도 되고 이메일로 forward 하셔도 됩니다. 소개하셔서 KASLI 와 연결만 해 주셔도 됩니다. 어떤 방법이던 나눔이 될 때 더 많은 마음들이 위로를 받고 힘을 얻습니다.

이메일로 직접 퍼즐을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kasliorg@gmail.com 으로 연락주십시오.

*모든 퍼즐은 자체제작 했으며, KASLI 에서 copyright 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필요하신만큼 자유롭게 프린트 하셔서 언제나 배포/사용하실 수 있지만 판매, 내용 변경, KASLI 외의 단체/개인 이름 추가 등은 엄중히 금합니다.